본문바로가기

정보광장

  • 정보광장
  • 채용소식


정규직 (수습 3개월) ㅣ 신입 ㅣ 총무/구매 담당

팀을 소개합니다.

기획관리팀은 한국해비타트의 중장기 전략 수립, 연간 사업 계획 및 예산 수립/관리,
국제본부와의 협력 업무, 구매, IT 및 자산의 효율적인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 NAA/MOU 체결, 분기 보고, 국제감사 등 국제본부와의 협력 업무를 담당합니다.
· 구매/계약, IT, 이사회 운영 지원, 총무 등 법인의 전반적인 행정 지원 업무를 담당합니다.

담당자는 이런 업무를 하게 됩니다.

1. 총무 업무
· 법인 시설 및 자산을 관리하며 법인 차량 운영을 관리합니다.
· 법인의 행사 계획을 수립하고 운영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 사무실 보안을 관리하며, 각종 문서와 직인을 관리합니다.
· 기타 여러 경영 지원 업무를 담당합니다.

2. 비품을 구매하며,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이런 인재를 원합니다.

지원자격4년제 대졸 이상 학력 보유자(졸업예정자 포함)

MS-Office 사용 가능한 분
해비타트 비전에 동의하고 청지기 정신으로 해당 직무를 성실하게 수행 가능한 분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분

우대사항총무 및 경영지원 관련 경력이 있는 분
비영리단체 근무 경험이 있는 분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문제해결 역량을 가진 분
시설관리, 관련 제반 규제 및 법에 대한 이해력이 있는 분

전형절차

· 1: 서류 검토

- 본인의 강점이 잘 드러나는 다양한 정보를 입사지원서에 담아주세요.

· 2: ·적성 검사 및 직무 인터뷰

- ·적성 검사를 진행한 후, 직무와 관련된 경험과 역량에 관해 이야기를 나눠요. 30분가량 진행됩니다.

· 3: 평판조회

- 개인정보 동의 후 평판조회를 진행합니다.
* 신입 채용의 경우에는 생략할 수 있음.

· 4: 최종 합격 및 처우 협의

- 입사 후 보상에 대해서 최종 합격 이후 협의하고 있습니다.

*해당 절차는 법인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s://career.flex.team/habitat/job-descriptions/5eB8qZx0Kp

신청기간 ~ 2023.12.6.(수)

문의 인사담당(hrd@habitat.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