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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인원: 1명, 가치연결팀 프로젝트매니저

 

○ 가치연결팀 소개

비영리스타트업을 포함한 다음세대재단의 사업 전반을 대외에 알리고 협력 기회를 모색하는 팀으로 사업 개발, 모금(기업/기관 대상), 파트너십 업무를 담당합니다. 가치연결팀의 주요 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신규사업 기획, 잠재기부자 발굴, 후원 제안

 

2) 비영리스타트업 알럼나이, 파트너사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3) 소셜섹터 2030 활동가 커뮤니티 프로그램 ‘D.MZ’ 운영 (*링크)

 

4) 비영리 컨퍼런스 체인지온운영 (*링크)

 

5) 비영리스타트업과의 협업 프로그램 운영(현재 청소년, 자원봉사 분야 CSR사업 운영중)

 

○ 담당 업무

신규 입사자(프로젝트매니저)는 이런 일을 합니다.

 

1) 신규사업 기획잠재기부자 발굴에 필요한 리서치, 후원제안서 작성

 

2) 비영리스타트업 알럼나이 관리(데이터 수집, 커뮤니티 프로그램 운영 등)

 

3) D.MZ, 체인지온 등 팀 내 담당사업 운영 지원

 

4) 다음세대재단 주요 활동 소식 홍보(온라인 콘텐츠 발행, 채널 관리 등)

 

□ 필요 조건

 

○ 자격 조건

이런 분을 찾습니다.

 

1) 경력 사항

 

신입 또는 총 경력 3년 미만

 

2) 업무 역량

 

다음세대재단의 미션에 공감하며 비영리 생태계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가진 분

 

활동가, 비영리스타트업, 후원기업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유연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분

 

팀의 다양한 업무 특성(기획, 프로그램 운영, 홍보 등)에 맞춰 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분

 

리서치, 문서 작성, 토론을 반복하며 아이디어를 보완하는 과정에 익숙하신 분

 

참가자, 이해관계자 중심으로 사고하며 자신의 생각을 설득력 있게 표현할 수 있는 분

 

○ 공통 요건

다음세대재단은 구성원 간 논의를 거쳐 우리에게 필요한 핵심 역량을 아래와 같이 정의하고 있습니다.

 

Communication 목적에 따라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상대를 존중하는 소통 능력

 

다음세대재단은 여러 파트너사, 이해관계자, 참가자와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해관계 속에서 커뮤니케이션의 목적을 정확히 파악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소통할 수 있는 분을 환영합니다.

 

Openness & Growth 새로운 시도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성장을 지향하는 태도

 

반복되는 업무라도 항상 더 나은 방법, 조금 더 다른 방법을 찾고 시도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습니다. 변화의 과정을 두려워하지 않고, 어떤 경험에서도 배우고자 하는 분을 찾습니다.

 

Reasoning 일의 의미와 방향을 잃지 않으려는 자세

 

다음세대재단에서 하는 일은 때로 성패를 판단하기 어렵고, 긴 시간이 지나야만 의미를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숫자뿐 아니라 큰 맥락에서 일을 바라보며 동료들과 함께 가치를 만들어 갈 분을 찾습니다.

 

Extra-mile 한 발자국 더 나아가 이루고자 하는 의지

 

다음세대재단에는 언제나 100% 이상을 추구하는 동료들이 있습니다. 비록 작은 부분일지라도 한 발짝 더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응원하고 기꺼이 함께 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Sensitivity 사회와 사람에 대한 관심과 감수성

 

다음세대재단에서 일하다보면 언제나 더 나은 내일을 고민하고 일상의 변화를 직접 만들어가는 멋진 분들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사회와 사람에 대한 폭넓은 관심으로 다양성을 존중할 수 있는 분을 기다립니다.

 

○ 연봉

 

협의 후 결정


□ 지원일정

 

○ 채용절차

1차 서류심사 2차 팀 면접 3차 임원 면접 최종 발표

서류심사: 제출한 이력서, 자기소개서, 사업 제안서 및 포트폴리오를 검토합니다.

팀 면접: 다음세대재단에서 함께 일할 팀 동료들의 면접 심사로 진행됩니다.

임원 면접: 개인별 최종 면접 심사로 진행됩니다.

 

○ 진행일정

서류제출 마감: 2024714() 24:00 까지

서류심사 결과 발표: 2024717()까지 예정 / 개별 통보

팀 면접: 서류 합격자에 한해 추후 통보(719, 22일 중)

임원 면접: 팀 면접 합격자에 한해 추후 통보(723~25일 중)

최종 합격자 발표: 7. 26()까지 예정 / 개별 통보 및 다음세대재단 웹사이트 공고

입사 예정일: 202481()


□ 지원서류

 

○ 제출서류

1) 이력서 1(필수, 자유양식)

이메일, 전화번호, 희망연봉 필수 기재

 

2) 자기소개서 1(필수, 자유양식)

아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

Q1. 다음세대재단에 지원한 동기는 무엇이며, 본인이 해당 직무에 적합하다고 생각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Q2. 친구, 동료 등 다른 사람과 협업할 때 가장 어려웠던 경험은 무엇입니까? 해당 경험에서 얻은 인사이트가 있다면 서술해주세요.

 

3) 기타(선택)

직무와 관련 있는 포트폴리오 등 참고자료 있을 시 제출 가능(최대 2)

 

○ 접수

1) 이메일 제출: ybim@daumfoundation.org

2) 여러 개의 파일을 첨부할 경우 압축하여 송부

3) 메일 제목은 [다음세대재단-지원자 이름]으로 접수(: [다음세대재단 홍길동])

기타정보

 

○ 근무조건

 

1) 급여: 내부 규정에 따름(연봉제 적용)

 

2) 근무시간: 10:00 ~ 19:00 (5일 근무)

 

, 월요일: 13:00 ~ 19:00, 금요일 10:00 ~ 16:00

 

40시간 근무이나, 현재 주 35시간 근무를 시행중입니다.

 

3) 근무지: 다음세대재단 사무실 (서울시 종로구 소재 동락가)

 

4) 수습기간:

 

가치연결팀 매니저는 입사 후 3개월 간 수습 기간 적용됩니다.

 

수습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나, 복리 후생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수습기간의 업무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됩니다.

 

○ 기타

 

1)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다음세대재단의 규정에 따릅니다.

 

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문의

 

다음세대재단

ybim@daumfoundation.org

02-2138-6855

신청기간 ~ 2024. 7. 14.(일) 24:00

문의 ybim@daumfoundation.org / 02-2138-6855